광고 빈도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266

한자 : 廣告頻度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광고 효과 [ 廣告效果 ]

affects (영향)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브랜드 선호도 [ --選好度 ]

광고의 반복 노출과 광고 효과에 관한연구 - 노출 기회 및 노출 인지의 반복 횟수를 중심으로

The Study of Effective Advertising Frequency and Advertising Effectiveness - Focused on Measured Ad Frequency Level vs. Perceived Ad Frequency

한국광고홍보학보 | 14 | 1 | 2012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