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커피 전문점

연구분야 : B050605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상품학

클래스 : 인위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7709

STNet ID : 9006540

한자 : --專門店
영어 : Coffee Brand Shops

e04-01 인위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카페 [cafe]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a04-05 식료품 식료품

커피 [coffee]

RT (관련어)

관련 개념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브랜드 선호도 [ --選好度 ]

RT (관련어)

관련 개념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브랜드 이미지 [brand image]

N3:사례

hasInstance (사례)

 

 

할리스

hasInstance (사례)

 

 

엔제리너스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간디자인 구성요소와 마케팅과의 관계 분석 연구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pace Design Elements and Marketing in Brand Coffeeshops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19 | 2 | 2010 | 디자인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간디자인 구성요소와 마케팅과의 관계 분석 연구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pace Design Elements and Marketing in Brand Coffeeshops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19 | 2 | 2010 | 디자인

브랜드 커피 전문점의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주는 공간 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A Study on Space Design Element Affecting the Marketing Strategies of Local Coffee Shop Chains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19 | 5 | 2010 | 디자인

브랜드 커피 전문점의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주는 공간 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A Study on Space Design Element Affecting the Marketing Strategies of Local Coffee Shop Chains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19 | 5 | 2010 |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