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연구분야 : B180202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경영/경제 > 호텔/외식산업경영

클래스 : 인위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0421

한자 :
영어 : cafe

e04-01 인위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커피전문점

N1:종류

hasKind (종류)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브랜드커피 전문점 [ --專門店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커피전문점 이미지 [ --專門店-- ]

RT (관련어)

 

a04-05 식료품 식료품

커피 [coffee]

사이버 스포츠공동체의 연결망 진화과정과 자원교환

Dynamics of Cyber Sports Community's Network and Resource Exchange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 25 | 2 | 2012 | 체육

외식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인식이 바이럴 마케팅 이용 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Hospitality Viral Marketing Perception on Satisfaction after using Viral Marketing

관광레저연구 | 23 | 3 | 2011 | 관광학

1930년대 경성 카페 문화의 스토리 맵에 관한 연구

A Study on Story Map of Kyungsung's Cafe Culture in the 1930s

한국현대문학연구 | 32 | 2010 | 한국어와문학

1930년대 경성 카페 문화의 스토리 맵에 관한 연구

A Study on Story Map of Kyungsung's Cafe Culture in the 1930s

한국현대문학연구 | | 32 | 2010 | 한국어와문학

식민지시대 ‘카페’에서 이루어진 춤에 대한 문화적 맥락 고찰 -1930년대 서울을 중심으로-

A Study on Cultural Text Dance of Cafe in Colonial Korea - Mainly During the 1930s in Seoul -

무용예술학연구 | 35 | 35 | 2012 | 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