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이미지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6897

STNet ID : 9006122

한자 : --專門店--
영어 : coffee shop's brand image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브랜드 이미지 [brand image]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카페 [cafe]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스토어 아이덴티티 [Store Identity]

가격공정성이 커피전문점의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Price Fairness on Coffee Shop Image, and Purchase Intention

Tourism Research | 35 | 2012 | 관광학

커피전문점이미지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ffee House Image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Repurchasing Intentions and Customer Switching Intentions

한국디자인포럼 | 30 | 2011 | 디자인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신뢰수준에 따른 커피전문점 이미지 차이와 재방문의도 연구

Research on Repurchasing Intentions & Coffee House Image Different according to Trust Level of Coffee House Customer

한국디자인포럼 | 32 | 2011 | 디자인

커피전문점의 이미지가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s of Coffee House Image on Trust and Customer Satisfaction

호텔관광연구 | 12 | 4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커피전문점의 이미지가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s of Coffee House Image on Trust and Customer Satisfaction

호텔관광연구 | 12 | 4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