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아이덴티티

연구분야 : B050601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국내마케팅

클래스 : 전략/전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636

STNet ID : 1004085

한자 :
영어 : Store Identity

d04-04 전략/전술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매장 이미지 통일화 작업

UF (비우선어)

 

 

SI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판매 전략 [ 販賣戰略 ]

B3:개념

isInstanceOf (사례의 개념유형)

 

 

[R] 경영전략방법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구매 의도 () [ 購買意圖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커피전문점 이미지 [ --專門店-- ]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브랜드 아이덴티티 [Brand Identity]

스포츠매장의 Store Identity 제고를 위한 체험적 공간연출에 관한 연구

A Research about Experiencing Space Presentation for Enhancement of Sport Stores’ Store Identity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 6 | 1 | 2011 | 실내환경디자인

스토어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서비스스케이프 모델 연구 및 전략 개발 - 화장품 브랜드숍을 중심으로

Research and Strategy Development of Servicescape Model for the Construction of Store Identity -Focused on Cosmetic Brandshops

한국디자인포럼 | 35 | 2012 | 디자인

스토어 아이덴티티 구성요소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캡슐 커피 머신 판매 매장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Brand Identity represented in Store Identity Elements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Domestic Capsule Coffee Machine Stores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10 | 1 | 2012 | 디자인

스토어 아이덴티티의 구성요소로서 심볼의 입체화 표현에 따른 매장이미지 및 소비자 태도 효과 -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3-Dimensional Expression of Signage as Store Identity Element on Store Image and Consumer Attitude - Focused on China Market-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10 | 3 | 2012 |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