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연구분야 : G040100 예술체육 > 디자인 > 디자인일반

클래스 : 미술(디자인)양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2175

STNet ID : 1005190

한자 :

e01-03 미술(디자인)양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Subject (주제)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브랜드 이미지 [brand image]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브랜드 확장 [ --擴張 ]

RT (관련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브랜드 스토리 마케팅 [brand story marketing]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브랜드 아이덴티티 [Brand Identity]

N3:사례

hasInstance (사례)

 

y07-02 제품/브랜드명 제품/브랜드명

루이비통 [Louis Vuitt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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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호작용으로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에서 발생가능한 대상체와 해석체의 소통오류 -퍼스의 기호체계 관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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