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디자인 마케팅

연구분야 : G040100 예술체육 > 디자인 > 디자인일반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213

STNet ID : 1003765

한자 : 空間--
영어 : Space Design Marketing

b01-03 경제/산업활동

행위자

기업 (企業)

행위대상(자)

소비자 (消費者)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디자인 마케팅 [design marketing]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기업 정체성 [ 企業正體性 ]

applies (적용 방법/이론)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브랜드 아이덴티티 [Brand Identity]

hasMethod (방법/기법)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마케팅 전략 [ --戰略 ]

isAppliedTo (적용 대상)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리테일샵 [retail shop]

커피전문점의 유형과 공간디자인 마케팅 표현요소 연구 - 홍대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

Research on Coffee House Types and the Expressive Elements in Their Space Design - With a Focus on Coffee Houses in Hongik Univ.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20 | 4 | 2011 | 디자인

공간 디자인마케팅 관점에서 본 엑스포건축의 디자인 특성 - 2010년 상하이엑스포 국가관 외관을 중심으로 -

Design Characteristics of The World EXPO Pavilion through Space Design Marketing - Focused on Exterior Design of National Pavilions in The World Exposition Shanghai China 2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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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커피 전문점의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주는 공간 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A Study on Space Design Element Affecting the Marketing Strategies of Local Coffee Shop Chains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19 | 5 | 2010 |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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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공간에서 공간적 소비자 니즈의 중요성 연구

A Study on the Importance of Consumers' Spatial Needs in the Third Space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 7 | 3 | 2012 | 실내환경디자인

기업 미술관을 통한 공간 디자인 마케팅 효과 및 전략에 관한 연구

A study on Effectiveness and Strategies of Space Design Marketing Through Company Art Museum

한국디자인포럼 | 29 | 2010 |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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