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샵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인위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7704

STNet ID : 9006534

한자 :
영어 : retail shop

e04-01 인위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쇼핑 공간 [ --空間 ]

R1:개념적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브랜드 이미지 [brand image]

RT (관련어)

 

C02 심리 심리

소비자 심리 [ 消費者心理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공간 디자인 마케팅 () [ 空間-- ]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감성 마케팅 [ 感性-- ]

오감브랜딩의 Visual Identity 확장에 관한 연구

The Research of Visual Identity Extension Presented by a Branding through Touch, Taste, Smell, Sight & Sound.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 10 | 2012 | 학제간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