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심리

연구분야 : B211600 사회과학 > 심리과학 > 소비자/광고심리

클래스 : 심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21967

한자 : 消費者心理

C02 심리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c02-01 감정 감정

소비자 행복 [ 消費者幸福 ]

N2:부분

hasComponent (구성요소)

 

C02 심리 심리

구매 심리 [ 購買心理 ]

R1:개념적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동조 전략 [ 同調戰略 ]

RT (관련어)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리테일샵 [retail shop]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제품 관여도 [ 製品 關與度 ]

R2:기능적

hasMeasurement (측정 기준/척도/지표)

 

d03-04 지수/지표 지수/지표

소비자 태도 지수 [ 消費者態度指數 ]

소비자 심리가 주택시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 - 주택매매가격을 중심으로 -

Consumer Sentiment and Housing Market Activities: Impact on Sales Price of Housing

부동산학연구 | 16 | 3 | 2010 | 경제학

소비자 심리가 주택시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 - 주택매매가격을 중심으로 -

Consumer Sentiment and Housing Market Activities: Impact on Sales Price of Housing

부동산학연구 | 16 | 3 | 2010 | 경제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