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마케팅

연구분야 : H081300 복합학 > 감성과학 > 감성마케팅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29773

STNet ID : 1001341

한자 : 感性--
영어 : emotion marketing

b01-03 경제/산업활동

행위자

기업 (企業)

행위대상(자)

고객 (顧客)

목적_o3

마케팅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마케팅 () [marketing]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충성도 [ --忠誠度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감성 관리 () [ 感性管理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아트 마케팅 [art marketing]

RT (관련어)

 

c01-07 감각 감각

시각적 촉감 [ 視覺的 觸感 ]

RT (관련어)

 

e02-03 기준/규칙 기준/규칙

시각적 표현요소 () [ 視覺的表現要素 ]

RT (관련어)

관련 개념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제 3의 공간 [ 第三--空間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어린이 병원 [ --病院 ]

applies (적용 방법/이론)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리테일샵 [retail sh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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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arch Related to the Effect of Fruit-Type Vegetable & Fruit Juice of Package Container Design toward Consumer Sensi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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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목적지의 체험마케팅이 체험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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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CMF(Color,Material,Finishing)기술을 통한 제품디자인의 감성적 표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motional Expression of Product Design through New Application Technology of CMF(Color, Material, Finish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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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리포지셔닝을 위한 크리에이티브전략 연구 - 우루사와 박카스광고 비교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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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미디어시대의 감성적 패키지 디자인에 관한 연구 -Artist와의 Collaboration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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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 디자인을 통한 공간의 감성마케팅 적용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Application of Emotional Marketing of Space in Green 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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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마케팅시대의 패키지디자인에 적용된 컬러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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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마케팅시대의 패키지디자인에 적용된 컬러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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