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을 이용한 명품 브랜드의 미학적 아트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Aesthetic Art Marketing Communication of Luxury Brand Using Storytelling
유통과학연구 |
9 |
3 |
2011 |
산업/서비스경제
예술광고에 관한 탐색적 연구
An Exploratory Study on the Expression of Artistic Advertisement
조형미디어학 |
13 |
2 |
2010 |
기타미술
예술광고에 관한 탐색적 연구
An Exploratory Study on the Expression of Artistic Advertisement
조형미디어학 |
13 |
2 |
2010 |
기타미술
롯데스카이힐C.C.의 성공적 마케팅 전략 : 서비스 지향 마케팅 및 차별적 마케팅 전략 실행을 중심으로
A Study on Successful Marketing Strategy of Lotte Skyhill C.C. : Focusing on service-oriented marketing and differentiated marketing strategy
광고학연구 |
23 |
3 |
2012 |
신문방송학
Soft Sculpture을 활용한 백화점 디스플레이 연구 -국내․외 윈도우 디스플레이 사례를 중심으로-
A Study on Department store Display Using Soft Sculpture -Based on the Examples of Show-window Display Local and Overseas-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
28 |
2011 |
디자인일반
아트광고 효과연구 제품-작품 적합성, 작품 친숙성 및 제품 유형을 중심으로
A Study about the Effect of the Ad with Art Image
광고연구 |
87 |
2010 |
광고/홍보학
아트광고 효과연구 제품-작품 적합성, 작품 친숙성 및 제품 유형을 중심으로
A Study about the Effect of the Ad with Art Image
광고연구 |
|
87 |
2010 |
광고/홍보학
아트인퓨전 현상과 후광효과 연구
A Study on Art Infusion Phenomenon and Halo Effect
조형미디어학 |
14 |
3 |
2011 |
기타미술
명화 차용 형태가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The Influence of Art Infusion Type on Product Evaluation - Functional Product vs. Hedonic Product -
소비자학연구 |
21 |
4 |
2010 |
경제학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의 아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art marketing of luxury jewelry brands
한국귀금속보석학회지 |
5 |
1 |
2011 |
기타디자인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이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코스메틱 패키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Effect of Brand Preference on Collaboration Design - Focused on Cosmetic Package -
한국디자인포럼 |
34 |
2012 |
디자인
독특성 추구성향과 호기심이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에 미치는 영향: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The Effect of Curiosity and Need for Uniqueness on Emotional Responses to Art Collaborated Products including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아시아마케팅저널 |
14 |
2 |
2012 |
경영학
현대패션에 나타난 아트마케팅의 특성에 관한 고찰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Art Marketing Observed in Contemporary Fashion
기초조형학연구 |
13 |
2 |
2012 |
예술일반
명화 콘텐츠를 이용한 비주얼 아트 광고의 후광 효과
Halo Effects of Visual Art Advertising
광고학연구 |
22 |
1 |
2011 |
신문방송학
브랜드인지도 향상을 위한 아트마케팅 현황연구
A Study on Art Marketing Trends to Improve Brand Awareness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
7 |
2010 |
학제간연구
브랜드인지도 향상을 위한 아트마케팅 현황연구
A Study on Art Marketing Trends to Improve Brand Awareness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
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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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학제간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