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레이션

연구분야 : G040100 예술체육 > 디자인 > 디자인일반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504

STNet ID : 1003995

한자 :
영어 : collaboration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콜레보레이션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마케팅 () [marketing]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소비 문화 () [ 消費文化 ]

RT (관련어)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디자이너 토이 [designer toys]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협업적 제품 개발 [ 協業的製品開發 ]

R2:기능적

isMethodOf (방법/기법의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아트 마케팅 [art marketing]

디자이너 토이(Designer Toy)의 제작목적에 따른 특성 연구

A Study of the Characteristics of the Designer Toy in Making Purposes

기초조형학연구 | 13 | 3 | 2012 | 예술일반

21세기 문화코드와 텍스타일 디자인 변화의 연계성 연구 - 루이비통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Study on the Connectivity between the 21th Century Culture Code and Textile Design Change - with focus on the case of Louis Vuitton brand -

기초조형학연구 | 13 | 1 | 2012 | 예술일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이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코스메틱 패키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Effect of Brand Preference on Collaboration Design - Focused on Cosmetic Package -

한국디자인포럼 | 34 | 2012 | 디자인

디지털 미디어시대의 감성적 패키지 디자인에 관한 연구 -Artist와의 Collaboration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Sensitive Package Design in the Digital Medea Era -Focused on Collaboration with Artist-

정보디자인학연구 | 13 | 1 | 2010 | 정보디자인

디지털 미디어시대의 감성적 패키지 디자인에 관한 연구 -Artist와의 Collaboration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Sensitive Package Design in the Digital Medea Era -Focused on Collaboration with Artist-

정보디자인학연구 | 13 | 1 | 2010 | 정보디자인

아트와 브랜드 디자인, 광고의 콜라보레이션 실행 양태 - 브랜드 디자인 포털사이트 및 광고 관련 웹사이트 탐색을 중심으로 -

The Execution Patterns of Collaboration with Art and Brand Design, Advertising - Focused on Searching Brand Design Portal Sites and Advertising Concerned Websites -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 10 | 1 | 2011 | 기타디자인

음료 패키지를 통한 콜라보레이션이 브랜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연구

A Study on Effect of Brand Preference on Collaboration through the Beverage Package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2 | 2011 |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화예 산업의 다양성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Diversity of Floral Art Business through Collab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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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화예연출의 다양성

Diversity of Floral Art Design through Collaboration with Technology

한국화예디자인학 연구 | 26 | 2012 | 기타예술체육

조르지오 아르마니 (Giorgio Armani) 의 디자인 분석과 콜레보레이션 사례

A Study on George Armani's design Trends and collaboration ca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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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르지오 아르마니 (Giorgio Armani) 의 디자인 분석과 콜레보레이션 사례

A Study on George Armani's design Trends and collaboration cases

조형미디어학 | 13 | 3 | 2010 | 기타미술

패션 브랜드의 콜레보레이션 유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 of fashion brand's collaboration on custom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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