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광고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6063

한자 : --廣告
영어 : art advertisement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아트 마케팅 [art marketing]

아트 광고와 의미고정이 광고 이해도 및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Art Advertisement and Anchoring on the Ad Comprehension and the Attitude toward Ad

광고학연구 | 23 | 4 | 2012 | 신문방송학

아트광고 효과연구 제품-작품 적합성, 작품 친숙성 및 제품 유형을 중심으로

A Study about the Effect of the Ad with Art Image

광고연구 | 87 | 2010 | 광고/홍보학

아트광고 효과연구 제품-작품 적합성, 작품 친숙성 및 제품 유형을 중심으로

A Study about the Effect of the Ad with Art Image

광고연구 | | 87 | 2010 | 광고/홍보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