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커머스

연구분야 : B051200 사회과학 > 경영학 > 전자상거래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793

STNet ID : 1004194

한자 :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모바일 상거래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전자 상거래 () [ 電子商去來 ]

R1:개념적

RT (관련어)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인프라/구조/범위

모바일 뱅킹 [mobile banking]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모바일 비즈니스 [mobile business]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모바일 [mobile]

RT (관련어)

요인/도구

a04-06 도구/수단 도구/수단

무선 인터넷 [ 無線网络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휴대 전화 [ 携帶電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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