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 교육과정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34

한자 : 七次敎育課程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제7차 교육과정 (고시 제1997-15호) [ 第七次敎育課程 ]

제7차 교육과정 고등학교 세계사 교과서의 고대 이집트, 페니키아, 헤브라이 문명 서술 분석

Cultures of Ancient Egypt, Phoenicia, and Hebrew in High School Textbooks of World History

서양고대사연구 | | 26 | 2010 | 역사학

사회과 교육과정 구조가 교과서 다양성에 미친 영향 : 제7차 교육과정과 2007년 개정교육과정의 중학교 지리영역을 중심으로

The Impact of Curriculum Structure on Textbook Diversification in Social Studies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 18 | 3 | 2010 | 지리학

사회과 교육과정 구조가 교과서 다양성에 미친 영향 : 제7차 교육과정과 2007년 개정교육과정의 중학교 지리영역을 중심으로

The Impact of Curriculum Structure on Textbook Diversification in Social Studies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 18 | 3 | 2010 | 지리학

제7차와 2007 개정 교육과정의 중학교 과학 교과서 ‘식물의 영양’관련 단원의 탐구활동 비교

Comparative Analysis of Inquiry Activities on the Unit related ‘Nutrition of Plants’in Middle School Science Textbooks by the 7th and 2007 Revision Curriculum

과학교육연구지 | 36 | 1 | 2012 | 과학교육학

중학교 영어 교과서와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기능별 비교분석

An Analysis of the Four Skills in Middle School English Textbooks and the National Academic Achievement Test

언어과학연구 | 54 | 2010 | 언어학

중학교 영어 교과서와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기능별 비교분석

An Analysis of the Four Skills in Middle School English Textbooks and the National Academic Achievement Test

언어과학연구 | | 54 | 2010 | 언어학

제7차 교육과정 고등학교 세계사 교과서의 오리엔트 문명 서술 분석 - 오리엔트 문명 일반과 메소포타미아 문명의 내용을 중심으로 -

Cultures of the Orient in High School Textbooks of World History —Focusing on Mesopotamian Cultures

역사교육 | 114 | 2010 | 역사학

제7차 교육과정 고등학교 세계사 교과서의 오리엔트 문명 서술 분석 - 오리엔트 문명 일반과 메소포타미아 문명의 내용을 중심으로 -

Cultures of the Orient in High School Textbooks of World History —Focusing on Mesopotamian Cultures

역사교육 | | 114 | 2010 | 역사학

중학교 환경 교과서에 사용된 시각자료 현황 및 이해 과정 분석

The Current State of Inscriptions Used in Middle School Environment Textbooks and Understanding Process of the Inscriptions

교사교육연구 | 50 | 1 | 2011 | 교사교육

국악 관련 특수분야 교원연수에 관한 연구

Studies of Teacher Training in Korean Music Related Special Field

국악교육 | 31 | 31 | 2011 | 한국음악이론/분석

韓国における高等学校日本語教育の実態

한국의 고등학교 일본어교육의 실태

일본어교육연구 | 18 | 2010 | 일본어교육

韓国における高等学校日本語教育の実態

한국의 고등학교 일본어교육의 실태

일본어교육연구 | | 18 | 2010 | 일본어교육

구성주의 지식관이란 관점에서 초등학교 수학교과서 분석 -1학년과 2학년 수와 연산 영역을 중심으로-

Analysis of Elementary Mathematics Textbooks Based on the Perspective of Constructivism Knowledge -with Focus on the Number and Operation Contents in 1st and 2nd Grades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 | 13 | 3 | 2010 | 교육학

구성주의 지식관이란 관점에서 초등학교 수학교과서 분석 -1학년과 2학년 수와 연산 영역을 중심으로-

Analysis of Elementary Mathematics Textbooks Based on the Perspective of Constructivism Knowledge -with Focus on the Number and Operation Contents in 1st and 2nd Grades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 | 13 | 3 | 2010 | 교육학

초등학교 교육과정에 따른 학습 공간구성 특성 - 제7차 교육과정과 광주광역시의 사례를 중심으로 -

Characteristics of Learning Space in Elementary Curriculum - Centering on the 7th Curriculum and in the Case of Gwang-Ju -

한국디자인포럼 | 32 | 2011 | 디자인

현행 중학교 국사교과서의 고‧중세시기 문화교류 내용 서술과 분석

Analysis of cultural exchanges in the ancient and medieval Ages described in the current middle school textbooks of the korean history

동국사학 | 48 | 2010 | 역사학

현행 중학교 국사교과서의 고‧중세시기 문화교류 내용 서술과 분석

Analysis of cultural exchanges in the ancient and medieval Ages described in the current middle school textbooks of the korean history

동국사학 | | 48 | 2010 | 역사학

제 7차 사회·문화 교과서의 가족 단원에 대한 비판적 내용 분석

Critical Analysis on Family Contents in Socio-Culture Textbooks of the 7th Curriculum

사회과교육 | 49 | 2 | 2010 | 교육학

제 7차 사회·문화 교과서의 가족 단원에 대한 비판적 내용 분석

Critical Analysis on Family Contents in Socio-Culture Textbooks of the 7th Curriculum

사회과교육 | 49 | 2 | 2010 | 교육학

2009 개정 교육과정 『중학교 역사(상)』의 고려시대 서술체제와 내용 분석

Analysis of Description of the Korean History Textbook for the Middle School According to the in 2009 Curriculum on the Koryo Dynasty

동국사학 | 51 | 2011 | 역사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