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시장

연구분야 : B030700 사회과학 > 경제학 > 소비자/소비경제

클래스 : 인위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368

STNet ID : 1004680

한자 : 傳統市場
영어 : traditional market

e04-01 인위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재래 시장 () [ 在來市場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장소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e04-01 인위적공간 /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시장 () [ 市場 ]

R1:개념적

RT (관련어)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소매 시장 [ 小賣市場 ]

RT (관련어)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도매 시장 () [ 導賣市場 ]

R2:기능적

hasOpposition (대항/억제)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준대규모점포 [ 準大規模店鋪 ]

hasOpposition (대항/억제)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인터넷 쇼핑몰 [internet shopping mall]

hasOpposition (대항/억제)

 

 

대형 백화점 [ 大型百貨店 ]

지역문화콘텐츠로서의 전통시장 디자인 개선방향 연구 -안양남부시장의 조형물, 아케이드, 간판을 중심으로-

A Study of Traditional Market Design Improvement Direction as Local Cultural Contents -Focus on the formative artwork, arcade, sign of Anyang Nambu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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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ld art save a market place?: A case study on Dae-In traditional market in Gwangju c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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