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 교육

연구분야 : B121101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유아교육

클래스 : 교육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811

STNet ID : 9000070

한자 : 早期敎育
영어 : early education

b01-02 교육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조교육 [ 早敎育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b01-02 교육활동 / d02-01 사회제도 사회제도

교육 () [ 敎育 ]

N1:종류

hasKind (종류)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조기 특기 교육 () [ 早期特技敎育 ]

hasKind (종류)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영어 조기 교육 [ 英語早期敎育 ]

hasKind (종류)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유아 조기 교육 [ 幼兒早期敎育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입시문화 [ 入試文化 ]

RT (관련어)

 

 

조기 학습 [ 早期學習 ]

RT (관련어)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조기 유학 [ 早期留學 ]

RT (관련어)

 

 

조기 사교육 [ 早期私敎育 ]

RT (관련어)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영재 교육 [ 英才敎育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1-04-03 인간(거주상황) 인간(거주상황)

조기 유학생 () [ 早起留學生 ]

尹愭의 「家禁」에 나타난 家庭敎育의 面貌와 現代的 意味

Appearance and Modern Acception of Home Education in Yoon Ki’s 「Ga Geum」

동방한문학 | 48 | 2011 | 한국어와문학

『士小節』의 청소년교육론 연구

A Study on the Youth Education Theory of 『Sa So Jeol(士小節)』

漢文古典硏究 | 22 | 1 | 2011 | 한국어와문학

장애위험 유아를 위한 통합 유치원 교사들의 의뢰전 중재 실태

Pre-Referral Intervention in Integrated Kindergartens

특수아동교육연구 | 14 | 3 | 2012 | 교육학

유아교육기관 귀가 후 유아의 일과 실태 분석: 광주·전남지역을 중심으로

An Analysis of Actual Status of Children's Daily Schedule after Coming Home from Kindergarten: with Gwangju·Jeonnam regions

열린유아교육연구 | 15 | 3 | 2010 | 교육학

유아교육기관 귀가 후 유아의 일과 실태 분석: 광주·전남지역을 중심으로

An Analysis of Actual Status of Children's Daily Schedule after Coming Home from Kindergarten: with Gwangju·Jeonnam regions

열린유아교육연구 | 15 | 3 | 2010 | 교육학

초등 디자인 조기교육의 프로그램 현황 연구

A Study on the Current Condition of Early Design Education Programs for Primary Education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 11 | 1 | 2012 | 기타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