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틀

연구분야 : B121214 사회과학 > 교육학 > 교과교육학 > 컴퓨터교육학

클래스 : 언어/문자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1507

한자 :
영어 : Dolittle

e03-01 언어/문자

언어(학)구분

문자체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3:개념

isInstanceOf (사례의 개념유형)

 

e03-01 언어/문자 언어/문자

교육용프로그래밍언어 () [ 敎育用--言語 ]

R1:개념적

RT (관련어)

 

a04-06 도구/수단 도구/수단

스크래치

CPS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학습이 창의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 of Programming Learning Using CPS on Creative Problem Solving Ability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4 | 2010 | 컴퓨터교육학

CPS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학습이 창의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 of Programming Learning Using CPS on Creative Problem Solving Ability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4 | 2010 | 컴퓨터교육학

스크래치가 프로그래밍 교육에 대한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Scratch on Learning Motivation and Academic Achievement for Programming Education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4 | 2010 | 컴퓨터교육학

스크래치가 프로그래밍 교육에 대한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Scratch on Learning Motivation and Academic Achievement for Programming Education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4 | 2010 | 컴퓨터교육학

두리틀과 로봇 프로그래밍 교육이 창의성에 미치는 효과 비교 연구

A Comparative Study of the Effect of Dolittle and Robot Programming Education on Creativity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4 | 2010 | 컴퓨터교육학

두리틀과 로봇 프로그래밍 교육이 창의성에 미치는 효과 비교 연구

A Comparative Study of the Effect of Dolittle and Robot Programming Education on Creativity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4 | 2010 | 컴퓨터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