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컨셉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저작(창작)물/정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1545

한자 :
영어 : brand concept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구매 의도 () [ 購買意圖 ]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가치 [ --價値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브랜드 경영 [ --經營 ]

RT (관련어)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비주얼 머천다이저 [visual merchandiser]

영문 브랜드네임의 중문 브랜드네임 전환 방식에 대한 중화권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가에 관한 연구 -브랜드컨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valuations of Chinese Brand Name by Different Translation Types: Focusing on The Moderating Role of Brand Concept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4 | 2011 | 경영학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 광고유형 및 브랜드컨셉을 중심으로

The Effect of Brand Extensions on the Evaluation of Parent Brand - Focused on Fit and Ad Strategy and Brand Concept

광고연구 | 91 | 2011 | 광고/홍보학

패션 주얼리 브랜드의 로고 특성 연구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Logos in Fashion Jewelry Brand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1 | 2011 | 디자인

불일치 브랜드확장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 FCB Grid 모델의 제품범주 이동을 중심으로

Consumers' Evaluations toward Dissimilar Brand Extensions : based on Product Category Movements of FCB Grid Model

광고학연구 | 21 | 4 | 2010 | 신문방송학

불일치 브랜드확장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 FCB Grid 모델의 제품범주 이동을 중심으로

Consumers' Evaluations toward Dissimilar Brand Extensions : based on Product Category Movements of FCB Grid Model

광고학연구 | 21 | 4 | 2010 | 신문방송학

알파뉴메릭 브랜드네임의 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의미적 유창성을 중심으로

The Impact of Alphanumeric Brand Name's Type on Brand Attitude : Focused on Conceptual Fluency

광고학연구 | 23 | 5 | 2012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