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개념

연구분야 : B1206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심리학
B210900 사회과학 > 심리과학 > 발달/노년심리

클래스 : 개념(정의)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1614

한자 : 數槪念
영어 : number concept

d01-04 개념(정의)

관련자1

피아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인식 기능

R1:개념적

RT (관련어)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공간 개념 [ 空間槪念 ]

RT (관련어)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시간 개념 [ 時間槪念 ]

RT (관련어)

 

c01-07 감각 감각

수 감각 () [ 數感覺 ]

일상생활 속 구체물 조작활동이 발달지체 유아의 수개념 발달에 미치는 효과

The Influence of Operative Activities with Concrete Materials in Daily Routine on Number Concept Development of Young Children with Developmental Delays

유아특수교육연구 | 11 | 2 | 2011 | 교육학

동요중심 중재를 통한 수학활동이 발달지체 유아의 수 개념 습득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 of Math Activities through Intervention Focusing on Children’s Songs on Numerical Concepts of Young Children with Developmental Delays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 12 | 1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