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융합

연구분야 : H990000 복합학 > 학제간연구

클래스 : 통합/결합/제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1820

한자 : 學問融合

x03-06-01 통합/결합/제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융합 교육 () [ 融合敎育 ]

isKindOf (상위 유형)

 

x03-06-01 통합/결합/제휴 통합/결합/제휴

융합 () [ 融合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b01-02 교육활동 /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STEAM 교육 () [ --敎育 ]

RT (관련어)

 

a01-05-01 인간(재능) 인간(재능)

융합형 인재 () [ 融合形人材 ]

RT (관련어)

 

x03-06-01 통합/결합/제휴 통합/결합/제휴

기술 융합 () [ 技術融合 ]

석주명의 제주학 연구의 의의

Jeju Studies of Seok Joo-Myung

탐라문화 | 39 | 2011 | 기타인문학

한국 특수교육에서의 학문융합 사고적 접근

Consideration Approach for Convergence Study in Special Education

특수교육학연구 | 44 | 4 | 2010 | 교육학

한국 특수교육에서의 학문융합 사고적 접근

Consideration Approach for Convergence Study in Special Education

특수교육학연구 | 44 | 4 | 2010 | 교육학

한국 상사중재의 연구방법론 : 학문융합적 관점을 중심으로

The Research Methodology of Korean Commercial Arbitration in the Discipline-Fusion Perspective

통상정보연구 | 13 | 2 | 2011 | 무역학

학문융합 관점에서 본 현대교육의 이론적-실천적 변화 모색

A study on the theoretical-practical changes of present education in view of the academic convergence

교육종합연구 | 10 | 1 | 2012 | 교육학

초등학교 융합인재교육(STEAM)의 발전 방향 모색

A Study on Direction of Development in STEAM Eduction

교육종합연구 | 10 | 3 | 2012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