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통성

연구분야 : B211000 사회과학 > 심리과학 > 성격심리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2131

한자 : 融通性
영어 : flexibility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개방적 사고 () [ 開放的思考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수학적 성향 () [ 數學的性向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d02-01 사회제도 사회제도

재량활동 교육과정 () [ 裁量活動敎育課程 ]

유아교사의 자기효능감이 교사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Effect of the Early Childhood Teachers' Self-efficacy on the Teachers' Creativity

한국영유아보육학 | 61 | 2010 | 사회복지학

유아교사의 자기효능감이 교사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Effect of the Early Childhood Teachers' Self-efficacy on the Teachers' Creativity

한국영유아보육학 | | 61 | 2010 | 사회복지학

『논어』에 나타난 ‘권도(權道)’의 논리 구조와 의미 -주희와 왕부지의 관점을 중심으로-

『論語』里出現的“權道”之邏輯結構和意義 -以朱熹和王夫之的觀點為中心-

시대와 철학 | 21 | 3 | 2010 | 철학

『논어』에 나타난 ‘권도(權道)’의 논리 구조와 의미 -주희와 왕부지의 관점을 중심으로-

『論語』里出現的“權道”之邏輯結構和意義 -以朱熹和王夫之的觀點為中心-

시대와 철학 | 21 | 3 | 2010 | 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