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화공동체

연구분야 : A110300 인문학 > 한국어와문학 > 국어교육

클래스 : 공동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2685

STNet ID : 1005203

한자 : 談話共同體

a01-04-06 공동체

연령

[연령구분없음]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담화관습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글쓰기 () [writing]

문학 비평 글쓰기에서의 대화주의적 원리

The Dialogic Principles of Literary Critical Writing

현대문학의 연구 | 40 | 2010 | 한국어와문학

문학 비평 글쓰기에서의 대화주의적 원리

The Dialogic Principles of Literary Critical Writing

현대문학의 연구 | | 40 | 2010 | 한국어와문학

페렐만의 보편청중 개념과 작문의 독자 이론

Perelman’s Universal Audience and Audience Theory of Writing

작문연구 | 15 | 2012 | 한국어와문학

협력학습을 활용한 대학 글쓰기 교육 연구 ― 기업 홍보 글쓰기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xample of the University writing education through collaborative learning ― Focusing on promotional writing for business ―

작문연구 | 12 | 2011 | 한국어와문학

담화 은유 - ‘전봇대’의 은유적 사용을 중심으로 -

Discourse Metaphor

한국어 의미학 | 31 | 2010 | 한국어와문학

담화 은유 - ‘전봇대’의 은유적 사용을 중심으로 -

Discourse Metaphor

한국어 의미학 | 31 | | 2010 | 한국어와문학

사회구성주의 작문이론의 비판적 재검토 - 작문교육의 관점에서 -

A Critical Review of the Composition Theory of Social Constructivism - Focused on the writing education-

작문연구 | 11 | 2010 | 한국어와문학

사회구성주의 작문이론의 비판적 재검토 - 작문교육의 관점에서 -

A Critical Review of the Composition Theory of Social Constructivism - Focused on the writing education-

작문연구 | | 11 | 2010 | 한국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