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발달 지체 아동

연구분야 : B090800 사회과학 > 사회복지학 > 장애인복지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인간(연령)
인간(장애/질병)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3061

한자 : 言語發達遲滯兒童

a01-02-02 인간(연령)

연령1

어린이

a01-05-02 인간(장애/질병)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발달 지체 아동 () [ 發達遲滯兒童 ]

R1:개념적

RT (관련어)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언어 발달 지체 영유아 () [ 言語發達遲滯嬰乳兒 ]

RT (관련어)

적용대상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환경중심 언어중재 () [ 環境中心言語仲裁 ]

균형적인 문해프로그램이 언어발달지체 아동의 조사, 어미 및 구문능력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n Balanced Literacy Program to Use Abilities of Postposition, Ending and Syntactic for the Children with Language Developmental Delayed

특수아동교육연구 | 14 | 2 | 2012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