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리성

연구분야 : A030105 인문학 > 철학 > 철학일반 > 논리학/논리철학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3494

한자 : 論理性
영어 : logicality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y01-01 실존인물 실존인물

프로이트 () [Freud]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토론 교육 [ 討論敎育 ]

숙의(deliberation) 관점에서 본 인터넷 토론 게시판과 글 분석:의견 조정성 예측을 위한 다수준모델(multi-level model) 검증

An Analysis of Internet Discussion Boards and Messages in Terms of Deliberative Democracy:A Multi-Level Approach to Predict Opinion Co-ordination

한국언론학보 | 56 | 2 | 2012 | 신문방송학

프레임(Frame)을 활용한 교차토론 방법 연구

The Study of Corss-Examination Debate Using the Frame Theory

화법연구 | 19 | 2011 | 한국어와문학

초등 국어과 논설 제재의 논리성 문제 고찰 -제7차《읽기》교과서 수록 제재를 중심으로-

An Analysis of the Logicality in 8 Articles of the Elementary Korean Textbooks

청람어문교육 | 42 | 2010 | 국어교육

초등 국어과 논설 제재의 논리성 문제 고찰 -제7차《읽기》교과서 수록 제재를 중심으로-

An Analysis of the Logicality in 8 Articles of the Elementary Korean Textbooks

청람어문교육 | | 42 | 2010 | 국어교육

초등학생들의 창의력과 논리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 교수전략에 관한 연구

A Study on Programming Language Instruction Strategies of Improving the creative and logical thinking for Elementary Students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1 | 2010 | 컴퓨터교육학

초등학생들의 창의력과 논리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 교수전략에 관한 연구

A Study on Programming Language Instruction Strategies of Improving the creative and logical thinking for Elementary Students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1 | 2010 | 컴퓨터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