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야의 역사화 “1808년 5월 3일”의 세계
The World of Goya’s Historical Painting “The 3th of May 1808”
민주주의와 인권 |
10 |
2 |
2010 |
기타사회과학일반
고야의 역사화 “1808년 5월 3일”의 세계
The World of Goya’s Historical Painting “The 3th of May 1808”
민주주의와 인권 |
10 |
2 |
2010 |
기타사회과학일반
역사교육에서 역사교과서의 성격 규정 문제
The Issue on the Nature of History Textbook in History Teaching
사회과교육 |
51 |
2 |
2012 |
교육학
사실과 허구사이의 역사이미지: 정치 캐리커처-독일 역사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Historical Image between Fact and Fiction: Political Caricature in Germany History Education
역사와경계 |
84 |
2012 |
역사학
문장 종결 형식 ‘-더시다’의 문체 특징
The Stylistic Character of a Sentence Termination Form '-deosida(더시다)'
한국언어문학 |
72 |
2010 |
한국어와문학
문장 종결 형식 ‘-더시다’의 문체 특징
The Stylistic Character of a Sentence Termination Form '-deosida(더시다)'
한국언어문학 |
|
72 |
2010 |
한국어와문학
Korean NGOs in Historicizing Foreign Affairs and Decmocratizing Foreign Policies: Agenda Setting and Discourse Framing in the Dokdo/Takeshima Conflict between Korea and Japan, 2005~2008
한국 NGO의 외교문제 역사화와 외교정책 민주화에 관한 연구: 한국과 일본의 독도/다케시마 분쟁에 대한 의제 설정과 담론 형성을 중심으로, 2005~2008
국제관계연구 |
16 |
2 |
2011 |
정치외교학
현대 역사화(歷史畵)에 대한 반성적 고찰 - 조형화된 역사인가 역사의 조형화인가 -
A Study on the Modern History Painting in Korea
인문과학연구 |
30 |
2011 |
기타인문학
신학철의 <한국근・현대사> 연작 연구
A Study on Shin Hak-chul's The Series of Korean Modern·Contemporary History
한국근현대미술사학(구 한국근대미술사학) |
22 |
2011 |
미술
박생광 예술의 특징과 미술사적 평가
朴生光艺术之特征与 美术史的评价
동양예술 |
15 |
2010 |
기타미술
박생광 예술의 특징과 미술사적 평가
朴生光艺术之特征与 美术史的评价
동양예술 |
|
15 |
2010 |
기타미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