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단

연구분야 : A090500 인문학 > 언어학 > 통사론(언어학)

클래스 : 인프라/구조/범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4489

STNet ID : 1005261

한자 : 文段
영어 : paragraph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인프라/구조/범위

본문 [ 本文 ]

R1:개념적

isConceptuallyRelatedTo (개념적부분)

 

 

의미 연결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글쓰기 () [writing]

학생 잡지 『학원』의 성격과 의의 -1950년대를 중심으로-

A study on Hakwon, as a youngsters magazine

상허학보 | 28 | 2010 | 한국어와문학

학생 잡지 『학원』의 성격과 의의 -1950년대를 중심으로-

A study on Hakwon, as a youngsters magazine

상허학보 | 28 | | 2010 | 한국어와문학

한국전쟁기 <경향신문>의 문화면과 김광주의 글쓰기

Cultural Section of "The Kyunghyang Shinmun" and Kim, Gwnag-ju's Writing during the Korean War Period

한국문학이론과 비평 | 16 | 1 | 2012 | 한국어와문학

『조선문단』과 이광수

Chosunmundan and Yi Kwangsu

사이間SAI | 10 | 2011 | 기타국문학

조선문인협회와 ‘내지인 반도작가’

Joseon literary-man association and 'peninsular Japanese writers'

현대소설연구 | 43 | 2010 | 한국어와문학

조선문인협회와 ‘내지인 반도작가’

Joseon literary-man association and 'peninsular Japanese writers'

현대소설연구 | | 43 | 2010 | 한국어와문학

응집성과 문단: 틀의미론(frame semantics)에 기초한 마가복음 1:16-20 연구

Cohesion and Paragraph: The Study of Mark 1:16-20 in terms of Frame Semantics

성경과 신학 | 58 | 2011 | 기독교신학

문단 중심의 의미연결 지도 방안 연구

A study of teaching coherence in the center of paragraph

새국어교육 | 85 | 2010 | 국어교육

문단 중심의 의미연결 지도 방안 연구

A study of teaching coherence in the center of paragraph

새국어교육 | | 85 | 2010 | 국어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