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Cs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개념(정의)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7519

STNet ID : 9003341

한자 :

d01-04 개념(정의)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인터넷 혁명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구매자 [ 購買者 ]

주택문화관의 공간구성과 스페이스 마케팅 전략적 요소(4Cs)에 관한 비교 분석 연구

A Study on Strategies Elements(4Cs) of Space Marketing Comparative Analysis for Housing Culture Center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20 | 5 | 2011 |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