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스토어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인위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7678

STNet ID : 9006565

한자 :
영어 : pop-up store

e04-01 인위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P:개념속성연관

hasPurpose (목적)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판매 촉진 [ 販賣促進 ]

R1:개념적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브랜드 이미지 [brand image]

R2:기능적

hasMethod (방법/기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전 [ 口傳 ]

오감브랜딩의 Visual Identity 확장에 관한 연구

The Research of Visual Identity Extension Presented by a Branding through Touch, Taste, Smell, Sight & Sound.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 10 | 2012 | 학제간연구

체험 마케팅이 적용된 POP-UP Store의 공간적 특성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Spatial Characteristics of POP-UP Store applied Experiential Marketing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 7 | 1 | 2012 | 실내환경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