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촉진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경제/경영/무역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0192

한자 : 販賣促進
영어 : sales promotions

c03-04 경제/경영/무역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판촉 [ 販促 ]

N1:종류

hasKind (종류)

 

 

무조건형 판촉

hasKind (종류)

 

 

지연형 판촉

hasKind (종류)

 

 

즉석형 판촉

hasKind (종류)

 

 

가치부가형 판촉

hasKind (종류)

 

 

가격할인형 판촉

hasKind (종류)

 

 

지연형 판촉

R1:개념적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품질 경영 기법 [ 品質經營技法 ]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팝업 스토어 [pop-up store]

국내 온라인쇼핑몰의 판매촉진 위험관리 연구 - 위험재무(Risk Finance)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Risk Management on the Sales Promotion in the Domestic Online shopping mall - Focused on Risk Financ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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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광고와 판매촉진이 고객만족과 추천의도와의 영향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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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촉진이 준거가격 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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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of Scarcity Messages and Self-Monitoring on Online Promo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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