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관자

연구분야 : B1206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심리학

클래스 : 인간(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9078

STNet ID : 9005641

한자 : 傍觀者

a01-05-03 인간(성향)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집단 따돌림 [ 集團-- ]

hasPhenomenon (현상)

 

 

방관자 효과

또래 괴롭힘에 대한 아동의 반응 척도의 개발 및 타당화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children's reactions scale to peer bullying

한국심리학회지:학교 | 7 | 2 | 2010 | 학교/교육심리

또래 괴롭힘에 대한 아동의 반응 척도의 개발 및 타당화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children's reactions scale to peer bullying

한국심리학회지:학교 | 7 | 2 | 2010 | 학교/교육심리

괴롭힘을 목격한 주변인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 : 공감과 공격성을 중심으로

Psychological Factors Influencing Bystanders' Behavioral Reactions to Bullying : A Focus on Empathy and Aggression

초등교육연구 | 23 | 1 | 2010 | 교육학

괴롭힘을 목격한 주변인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 : 공감과 공격성을 중심으로

Psychological Factors Influencing Bystanders' Behavioral Reactions to Bullying : A Focus on Empathy and Aggression

초등교육연구 | 23 | 1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