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실무자

연구분야 : B051000 사회과학 > 경영학 > 경영전략/정책

클래스 : 인간(직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9103

STNet ID : 9000831

한자 :

a01-06-01 인간(직업)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직업분류(군)

행정 및 경영지원 관리직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홍보 실무자

UF (비우선어)

 

 

홍보 전문가

R1:개념적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R2:기능적

hasMethod (방법/기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프로파간다 [propaganda]

기사 생성 과정에 있어 언론기자들과 취재원으로서 PR실무자들 간의 상호 이해 - 상호지향성 모델과 그릇된 합의-비합의 개념의 적용

Co-orientation and False Consensus versus False Conflict of Public Relations Practitioners and Journalists in the Source-reporter Relationship

한국광고홍보학보 | 14 | 3 | 2012 | 신문방송학

합법적 고객 이익 추구 vs. 공중에게 진실한 정보제공: 파터 박스(Potter Box)에 담긴 PR실무자의 윤리적 딜레마

Providing Clients’ Interests Legally vs. Suppling Accurate Information to the Public: Putting Public Relations Practitioners’ Ethical Quandaries into Potter Box

한국언론학보 | 55 | 1 | 2011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