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 이해 부진 아동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인간(연령)
인간(장애/질병)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9239

한자 : --理解不振兒童

a01-02-02 인간(연령)

연령1

영유아

연령1

a01-05-02 인간(장애/질병)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학습장애아 [ 敎育障碍兒 ]

R1:개념적

RT (관련어)

대상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읽기 이해부진 () [ --理解不進 ]

읽기이해부진아동의 의미 처리 특성: 의미점화효과

Semantic Processing in Children with Poor Reading Comprehension: Semantic Priming Effect during Word Reading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2 | 2010 | 교육학

읽기이해부진아동의 의미 처리 특성: 의미점화효과

Semantic Processing in Children with Poor Reading Comprehension: Semantic Priming Effect during Word Reading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2 | 2010 | 교육학

읽기이해부진아동의 어휘판단에서 단어길이 효과

Word Length Effect in the Lexical Decisions of Poor Comprehenders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6 | 4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