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 이해부진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인간(장애/질병)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5784

STNet ID : 1003494

한자 : --理解不進

a01-05-02 인간(장애/질병)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대응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읽기 이해 () [ --理解 ]

RT (관련어)

대상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읽기 이해 부진 아동 () [ --理解不振兒童 ]

읽기부진아동을 위한 읽기 게임 프로그램과 직접 교수 프로그램의 효과 비교

A Comparison of the Reading Game Program and the Direct Instruction Program for Low Achievers in Reading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 25 | 1 | 2012 | 심리과학

직접교수 원리를 적용한 주인공 의도 파악하기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읽기이해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Instruction in the Identification of Character Motives of Applying to Direct Instruction Principles for Poor Comprehenders' Reading Comprehension

학습장애연구 | 8 | 3 | 2011 | 교육학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관용어 유형 및 과제제시 방법에 따른 관용어 이해능력

Comparison of Idiom Comprehension Ability of School-Aged Poor Reading Comprehenders and Typically Developing Peers: the Role of Context, Transparency and Familiarity

특수교육학연구 | 46 | 1 | 2011 | 교육학

읽기이해부진아동의 다의어 의미 처리 특성

Comprehension of Ambiguous Words in Children with Poor Reading Comprehension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3 | 2010 | 교육학

읽기이해부진아동의 다의어 의미 처리 특성

Comprehension of Ambiguous Words in Children with Poor Reading Comprehension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3 | 2010 | 교육학

초등학교 3~6학년 일반학생과 읽기이해 부진학생의 구문인식 비교: 문장 구성하기 과제를 중심으로

Syntactic Awareness Skills of Poor Comprehenders and Typically Developing Children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3 | 2010 | 교육학

초등학교 3~6학년 일반학생과 읽기이해 부진학생의 구문인식 비교: 문장 구성하기 과제를 중심으로

Syntactic Awareness Skills of Poor Comprehenders and Typically Developing Children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3 | 2010 | 교육학

초등학교 3-6학년 읽기이해 부진학생과 일반학생의 조사 오류 수정

Grammatical Error Correction by Poor Comprehenders and Normally Developing Children in 3-6 Grades

언어치료연구 | 19 | 3 | 2010 | 교육학

초등학교 3-6학년 읽기이해 부진학생과 일반학생의 조사 오류 수정

Grammatical Error Correction by Poor Comprehenders and Normally Developing Children in 3-6 Grades

언어치료연구 | 19 | 3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