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 일치 모형

연구분야 : B050200 사회과학 > 경영학 > 경영정보시스템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모델/모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9424

한자 :
영어 : Expectation Confirmation Model

e02-01 모델/모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ECM

N2:부분

hasComponent (구성요소)

 

 

불일치

hasComponent (구성요소)

 

x03-05-02 결과 결과

성과 [ 成果 ]

hasComponent (구성요소)

 

c02-01 감정 감정

만족 [ 滿足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기대 일치 이론

RT (관련어)

 

c02-01 감정 감정

소비자 기대 [ 消費者期待 ]

R2:기능적

analyzes (분석 대상)

 

c02-01 감정 감정

기대 [ 期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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