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신뢰도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0183

한자 : --信賴度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미디어 신뢰도 () [ --信賴度 ]

R1:개념적

affects (영향)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블로그 [blog]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블로그 품질 [ --品質 ]

블로그 상품추천 게시글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구: 메시지 측면성, 추천 보상, 지각된 설득의도와 제품블로그 신뢰도를 중심으로

Examining the Effects of Message Sidedness and Rewarded Consumer Referral in the Context of Blog Product Reviews.

광고PR실학연구 | 5 | 2 | 2012 | 광고/홍보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