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도

연구분야 : B190108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신문방송학일반 > 언론/매스컴사회학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0529

한자 : 注目度
영어 : Attention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광고 주목도

N2:부분

hasComponent (구성요소)

 

 

블로그 주목도

R2:기능적

analyzes (분석 대상)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광고 효과 [ 廣告效果 ]

잡지에 게재되는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유형별 효과 : 광고, 무가기사, 유가기사, 애드버토리얼 비교를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the communication message type on consumers’ magazine reading behaviors

광고학연구 | 22 | 8 | 2011 | 신문방송학

국립과천과학관의 테슬라코일 전시물 설명판에 대한 관람객의 주목도 분석

An Analysis in Visitors' Attentions on Exhibit Panels of a Tesla Coil in the Gwacheon National Science Museum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32 | 1 | 2012 | 교육학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동기, 주목도, 만족감, 교육효과의 관계

An Examination of Relations among Communication Style, Communication Motives, Attention, Satisfaction, and Instructional Effects

한국소통학보 | 18 | 2012 | 휴먼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