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혼잡도

연구분야 : B211600 사회과학 > 심리과학 > 소비자/광고심리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0566

한자 : 廣告混雜度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광고 효과 [ 廣告效果 ]

인터넷 광고가 사이트에 대한 신뢰도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전이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Internet Ads on Credibility and Attitude toward the Host Site: Focusing on Spillover Effect

한국광고홍보학보 | 13 | 3 | 2011 | 신문방송학

양방향 제품배치(IPPL: Interactive Product Placement)의 광고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An Exploratory Study on IPPL(Interactive Product Placement) Ad-related Effect

사회과학연구 | 17 | 1 | 2010 | 기타사회과학일반

양방향 제품배치(IPPL: Interactive Product Placement)의 광고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An Exploratory Study on IPPL(Interactive Product Placement) Ad-related Effect

사회과학연구 | 17 | 1 | 2010 | 기타사회과학일반

TV프로그램의 양적인 측정지표와 질적인 측정지표의 상호작용이 방송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s of the interaction of the qualitative measurements and the quantitative measurements of TV programs on the broadcast advertising

광고학연구 | 22 | 1 | 2011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