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관여도

연구분야 : B211600 사회과학 > 심리과학 > 소비자/광고심리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0574

한자 : 政治關與度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1 감정 감정

정치효능감 [ 政治效能感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정치 광고 [ 政治廣告 ]

유권자의 정치관여도가 유권자의 정치이념과 정치광고 메시지 프레이밍 간의 조절적합성(regulatory fit) 효과에 미치는 영향

Political Orientation and Political Advertising Evaluations : The Role of Regulatory-Focus in Evaluating Political Advertising Messages Fra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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