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광고

연구분야 : B020100 사회과학 > 정치외교학 > 정치학일반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8675

한자 : 政治廣告
영어 : political advertising, polispot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N1:종류

hasKind (종류)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공격적 정치광고 () [ 共擊的政治廣告 ]

hasKind (종류)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신문 정치 광고 () [ 新聞政治廣告 ]

R1:개념적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선거 광고 [ 選擧廣告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정치 관여도 [ 政治關與度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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