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 학습 부진아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B121203 사회과학 > 교육학 > 교과교육학 > 국어교육학

클래스 : 인간(장애/질병)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029

STNet ID : 9009839

한자 : --學習不進兒

a01-05-02 인간(장애/질병)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학습 부진 아동 [ 學習不振兒童 ]

R1:개념적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읽기 능력 () [ --能力 ]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독해력 [ 讀解力 ]

상보적 전략을 활용한 읽기 교수가 읽기학습부진아의 독해력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Reciprocal Reading Strategy Teaching on Reading Comprehension of Children with Learning Disabilities in Reading

학습장애연구 | 8 | 2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