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깃 오디언스

연구분야 : B190302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광고/홍보산업
B211600 사회과학 > 심리과학 > 소비자/광고심리

클래스 : 사회(종교)조직/단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064

한자 :
영어 : target audience

a02-04 사회(종교)조직/단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표적 수용자 () [ 標的受容者 ]

R1:개념적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우리나라 광고주의 매체 이용 실태에 관한 연구 - GDP와 매체별 광고비를 중심으로

Study on Advertiser’s Media Usage Pattern in Korea

한국광고홍보학보 | 14 | 1 | 2012 | 신문방송학

2% 부족할 때 캠페인 사례연구

A case study on 2% Refreshing Near Water's Campaign

광고학연구 | 22 | 5 | 2011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