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속 시장

연구분야 : B1900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B190204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언론학/언론정보학 > 방송·영상

클래스 : 관념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114

한자 : 後續 市場
영어 : after-market

e04-02 관념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사후 시장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d02-02 정치/법률제도 정치/법률제도

저작권 () [ 著作權 ]

isAffectedBy (영향요인)

 

d03-04 지수/지표 지수/지표

시청률 [ 視聽率 ]

RT (관련어)

파생

x03-05-02 결과 결과

시장 성과 [ 市場成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