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연구분야 : B190101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신문방송학일반 > 여론조사/연구방법

클래스 : 지수/지표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3760

한자 : 視聽率
영어 : rating

d03-04 지수/지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후속 시장 [ 後續 市場 ]

isAffectedBy (영향요인)

 

d03-04 지수/지표 지수/지표

시청량 [ 視聽量 ]

isAffectedBy (영향요인)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등장 인물 () [ 登場人物 ]

isConceptuallyRelatedTo (개념적부분)

 

d03-04 지수/지표 지수/지표

청취율 [ 聽取率 ]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프로그램 프로모션 [program promotion]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장르 선호도 () [ --選好度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시청 점유율 [ 視聽占有率 ]

R2:기능적

evaluates (평가 대상)

 

e01-05 공연예술 공연예술

연속극 [ 連續劇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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