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된 기술 수용 모델

연구분야 : B050503 사회과학 > 경영학 > 생산관리 > 생산성

클래스 : 모델/모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258

한자 : 擴張--技術收容--

e02-01 모델/모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P:개념속성연관

hasCreator (창작자)

 

 

비스와나스 벤카테시

hasCreator (창작자)

 

 

프레드 데이비스 [Davis, Fred D.]

S:동의

UF (비우선어)

 

 

TAM2

R1:개념적

originatesFrom (기원/근원)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기술 수용 모형 [ 技術受容模型 ]

RT (관련어)

 

 

확장된 기술 수용 모형

외식소비자 SNS 정보품질특성이 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중심으로

The Effect of SNS Information Quality Characteristics on the Satisfaction and the Intention of Continuous Use : Based on ETAM(Extended Technology Acceptance Model)

관광레저연구 | 24 | 2 | 2012 | 관광학

중소기업의 이러닝 수용과 성과분석을 위한 통합연구모형

A Study on Adoption and Performance Analysis in Korea SMEs through Integrate IT Acceptance Model

대한경영학회지 | 25 | 5 | 2012 | 경영학

패밀리레스토랑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품질의 기술수용모델(TAM) 적용에 관한 연구 -자발성(Voluntariness) 요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Application of the Quality of Smartphone App of Family Restaurants to TAM: A Focus on a Moderating Effect of Voluntariness

기업경영연구 | 19 | 2 | 2012 | 경영학

소셜 커머스 이용 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Determinants Affecting the Usage of Social Commerce

한국방송학보 | 26 | 3 | 2012 | 신문방송학

모바일관광정보의 정확성이 관광만족 및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Mobile Tourism Information Accuracy on Tourists'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use

관광학연구 | 34 | 5 | 2010 | 관광학

모바일관광정보의 정확성이 관광만족 및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Mobile Tourism Information Accuracy on Tourists'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use

관광학연구 | 34 | 5 | 2010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