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도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370

한자 : 露出度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비호감도

affects (영향)

 

 

호감도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친숙도 [ 親熟度 ]

옥외광고의 노출도, 정독도, 신뢰도 및 친숙도 간의 관계 연구 - 버스벽면광고를 중심으로 -

A Study of releationship between disclosure, intensive reading, familiarity and credibility of outdoor advertising -Focusing on bus surface Advertising

OOH광고학연구 | 8 | 4 | 2011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