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숙도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8975

한자 : 親熟度
영어 : familiarity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친숙성 [ 親熟性 ]

N1:종류

hasKind (종류)

 

 

기업 친숙도

hasKind (종류)

 

 

국가 친숙도

hasKind (종류)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친숙도 [ --親熟度 ]

R1:개념적

affects (영향)

 

 

호감도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신뢰도 [ 信賴度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노출도 [ 露出度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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