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친숙도

연구분야 : B211600 사회과학 > 심리과학 > 소비자/광고심리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640

한자 : --親熟度
영어 : Brand Familiarity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친숙도 [ 親熟度 ]

R1:개념적

affects (영향)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광고 효과 [ 廣告效果 ]

RT (관련어)

 

x03-03 계층/등급/계통 계층/등급/계통

시장 지위 [ 市場 地位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충성도 [ --忠誠度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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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Donation Amount and Brand Familiarity on Brand Attitude in a Cause Related Marketing

브랜드의 친숙도와 기부금 액수가 스포츠를 통한 공익연계마케팅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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