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화 분석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기법/방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384

한자 : 發話分析

d04-01 기법/방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2:기능적

analyzes (분석 대상)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강화(증가/확장/신장)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 e03-01 언어/문자 언어/문자

언어 발달 [ 言語發達 ]

analyzes (분석 대상)

 

e03-01 언어/문자 언어/문자

발화 () [ 發話 ]

analyzes (분석 대상)

 

 

언어적 행동

발화분석을 통한 취학전 청각장애아동의 문법발달에 대한 종단연구

A Longitudinal Analysis on the Grammatical Development by the Utterances of Hearing-Impaired Preschoolers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 11 | 3 | 2010 | 교육학

발화분석을 통한 취학전 청각장애아동의 문법발달에 대한 종단연구

A Longitudinal Analysis on the Grammatical Development by the Utterances of Hearing-Impaired Preschoolers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 11 | 3 | 2010 | 교육학

학령 전 아동의 담화결속장치 발달에 관한 종단 연구

Development of Cohesive Devices in Preschool Korean Children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3 | 2010 | 교육학

학령 전 아동의 담화결속장치 발달에 관한 종단 연구

Development of Cohesive Devices in Preschool Korean Children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3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