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시장

연구분야 : B190108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신문방송학일반 > 언론/매스컴사회학

클래스 : 관념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685

한자 : --市場
영어 : media market

e04-02 관념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미디어 다양성 [ --多樣性 ]

RT (관련어)

 

a04-06 도구/수단 도구/수단

미디어 () [media]

재무적 투자자의 방송 진출 전략이 프로그램에 미치는 영향: 독일 P7S1그룹 M&A 사례를 중심으로

The Moderating Effects for the Television Programming of the Financial Investor: Case Study of the ProSiebenSat.1 in Germany

방송통신연구 | 72 | 2010 | 신문방송학

재무적 투자자의 방송 진출 전략이 프로그램에 미치는 영향: 독일 P7S1그룹 M&A 사례를 중심으로

The Moderating Effects for the Television Programming of the Financial Investor: Case Study of the ProSiebenSat.1 in Germany

방송통신연구 | | 72 | 2010 | 신문방송학